현재 집에서 사용중인 멀티충전기들은 연식이 좀 된 녀석들이라 출력이 충분하지 못해 아이패드와 폰을 동시에 꽂아두고 아이패드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다보면 충전이 아니라 배터리가 천천히 닳게하는 역할 밖에 하지못한다.
그래서 새로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도 멀티충전기들의 가격이 크게 저렴하진 않는지라 구매를 미루고만 있다가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할인을 더해 기존엔 한 9만원 정도하던 베이스어스 65w 멀티충전기를 37000원정도에 판매하고 있는걸 발견했다.
원래 가격이 비쌀때도 구매에 염두를 두고 있던 제품이었는데 당시엔 가격도 가격이고 플러그 부분이 EU 전용이라고 되어있어서 우리나라 콘센트에 비해 헐거운 규격의 플러그인가 싶어서 구매를 안했었다.
그런데 이번에 저렴하게 나온걸 발견한 김에 조금 찾아보니 EU라고 되어있어도 우리나라 규격에 맞는 플러그라는것도 확인되어서 고냥 바로 결제를 해버렸다.
제품 박스이다.
옛날 옛적엔 직구한번 하려면 짧아도 2주 이상은 걸렸었는데 요즘은 진짜 빠르면 3~4일 안에도 오니 너무 좋은 세상인듯하다.
내용물은 설명서, 100w c to c 케이블, 충전기 본체가 들어있다.
충전기 본품은 매직마우스 정도의 크기로 그리 크진 않다.
플러그 부분이다.
EU규격이라고 되어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규격에 딱 맞는 굵은 녀석이다.
포트는 c포트 2개, a포트 2개로 총 4개가 있고 각각 독립적으로 사용시엔 c포트는 최대 65w, 검은색깔의 1번 a타입 포트는 5w, 주황색의 2번 a타입포트는 최대 60w로 사용할 수 있고 이 포트들을 여러개 사용하거나 충전하고자하는 기기의 지원 충전 속도에 따라 출력은 달라지게 된다.
여튼간에 충전기기의 리미트만 제외하면 최대 총 출력은 65w로 맞춰진다.
요녀석엔 충전 포트말고도 ac 콘센트도 달려있다.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스펙표기엔 최대 4000w라고 되어있는걸 보니 저 콘센트에 다른 것들을 꽂는다고 충전출력이 달라지는건 아닐듯하다.
커버를 벗기면 요런모습이다.
뭐 사용기는 자세할건 없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충전도 잘된다.
원래 가격이였다면 좀 망설여졌겠지만 할인된가격으로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듯 하다.
현재 아직도 알리에서 할인중에 있긴한데 가장 저렴한 가격이던 내가 구매한 페이지는 구매배너 수수료를 안주길래 아래 알리익스프레스 배너는 좀 더 비싼 페이지로 달았으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직접 검색해서 구매하시길
“위 배너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시면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